이를 희게 하고 밝게 웃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

2020. 6. 14. 01:08카테고리 없음


이를 희게 하고 밝게 웃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



치아 미백은 최근에 매우 인기가 있다.


모든 사람들은 빛나는 하얀 미소를 원한다.


네가 윙윙거리는 소리와 밝은 미소를 얻을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어.


그리고 우리는 너를 도와줄 거야.


우리의 팁을 따르면, 당신은 당신이 항상 원하던 하얀 치아를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의 치과의사는 레이저로 치아 미백 작업을 할 수 있다.


이것은 아마도 그 위대한 하얀 미소를 얻기 위한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일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치아에 표백제를 바르고, 레이저가 그들을 희게 할 것이다.


결과는 즉각적이고, 당신은 당신의 치아가 이전보다 5~6배 이상 씽씽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커피, 담배, 그리고 확실히 와인을 멀리하도록 노력해라.


이 모든 제품들의 화학적 성분은 당신의 이빨과 결합하고 이를 부식시킬 수 있다.


이 세 가지 아이템이 없으면 살 수 없는 물건이라면, 적어도 각각의 아이템을 사용한 후 즉시 브러싱해야 한다.


회사들도 치아에 사용할 미니 손가락 솔을 제공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더 큰 칫솔을 들고 다닐 필요가 없다.


핑거 브러시의 연마성 품질은 치아가 깨끗함을 확인하는 것이다.




집에서 화이트닝 키트를 사용할 때는 그들이 제공하는 모든 지침을 따르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오히려 입안에 염증이 생기고 잇몸에 염증이 생겨 치아에 손상을 줄 수 있다.


치아 미백 제품은 포장에 지시된 대로만 사용해야 한다.




당신의 치아는 하루에 최소한 두 번 양치질하고 치실로 닦아야 한다.


치아가 변색될 수 있는 치석을 예방해야 한다.


잠자리에 들기 전 밤에, 자는 동안 치아에 치석이 남지 않도록 치실질을 하는데 여분의 시간을 보내세요.




항상 치아 미백 제품의 사용법을 읽고 정확히 따르십시오.


제품을 권장하는 것보다 치아에 오래 방치하면 감도가 높아지거나 잇몸에 염증이 생기는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치아를 희게 한 후에는 스포츠 음료나 소다 팝처럼 에나멜을 부식시킬 수 있는 음료를 먹지 마십시오.


그것들은 산을 포함하고 있다.




만약 네가 whiter see를 원한다면, 딸기 주스로 닦아라.


즙에서 나오는 산은 치아 에나멜을 부드럽게 하여 치아에 있는 많은 변색을 씻어낼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당신이 항상 원하던 미소를 얻기 위한 비교적 저렴한 방법이다.




당신의 미백 선택사항을 보기 전에, 그것들은 자연 치아에만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아두는 것이 중요하다.


베니어, 크라운, 임플란트 또는 필링과 같은 인공 물체는 웅변색을 유지할 것이다.


치아교정이 좀 있지만 이를 희게 하면 치아교정은 희게 되지 않기 때문에 좋은 생각이 아닐 수도 있다.




하얀 치아는 당신을 멋있게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기분도 좋게 만들어 줄 수 있다.


이 기사의 팁을 사용함으로써, 여러분은 긍정적인 방식으로 치아가 변하고 자신감이 극적으로 상승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너는 미소를 지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