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을 없애기 위한 이 조언들을 읽으세요.

2020. 6. 14. 01:08카테고리 없음


여드름을 없애기 위한 이 조언들을 읽으세요.




여드름을 영원히 없애기 위해 이 글의 조언을 사용하여 당신의 삶을 다시 통제하라.


안색을 맑게 하고 항상 꿈꿔왔던 아름다운 피부를 갖도록 다짐하라.




유제품과 고기를 줄이면 여드름이 줄어들 수 있다.


육류나 유제품은 피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호르몬이 풍부하기 때문에 식단에서 이러한 제품을 줄이거나 제거하는 것이 좋다.




여드름 관리를 위해 평소 화장을 하거나 수성화장으로 전환하면 잠시 화장을 하지 않는 실험을 한다.


일반적인 생각은 여드름이 더 좋아 보이도록 하기 위해 파운데이션으로 덮어야 한다고 말한다.


하지만 이것은 모공을 막음으로써 상황을 더 악화시킬 뿐이다.


화장을 멀리하면 모공이 맑아질 거야.




가능하면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환경에 몸을 맡기는 것을 피하라.


스트레스는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지만, 이미 존재하는 여드름을 악화시킬 수 있다.




햇빛 아래에서 약간의 시간을 보내는 것은 여드름을 없애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피부 속 기름은 햇빛 아래에서 마를 것이다.


기름이 표면에 떠오르면 여드름이 일시적으로 악화될 수 있다.


이것은 오래 지속되어서는 안 되며 일단 피부가 건조해지면 이전처럼 많은 탈출을 보아서는 안 된다.




침대 시트를 자주 바꾸는 것은 여드름 조절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이 기름들은 당신이 잠을 잘 때 베개 케이스와 시트에 전달된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여러분의 얼굴로 돌아갈 수 있다.


이렇게 오일이 지속적으로 전달되지 않도록 침대 용품을 자주 세탁하십시오.




여드름이 당신의 얼굴과 몸을 괴롭히고 있다면, 자연적인 피부 관리 제품을 사용하기 시작하라.


상점에서 흔히 볼 수 있고 널리 구할 수 있는 제품들은 종종 여러분의 현재 피부 상태를 악화시킬 수 있는 가혹한 화학 물질을 함유하고 있다.


당신이 그것의 천연 오일을 벗겨낼 때, 당신은 사실상 막힌 모공과 여드름에 서명하게 된다.


천연물은 함유된 성분으로 인해 피부 치유에 도움을 줄 것이다.


모든 제품들은 다양하지만, 많은 제품들은 진정과 천연 항균 약초와 기름을 함유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수영장에 접근할 수 있다면, 당신이 할 수 있을 때 수영을 해보라.


수영의 동작은 여러분의 몸이 이완되게 하고, 이것은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고 여드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염소는 여드름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이 여드름의 원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휴대폰이나 얼굴에 대고 누르는 어떤 것이든 외부 오일을 얼굴에 옮긴다.


알코올에 적신 면 볼로 전화기를 닦아서 이러한 기름으로부터 멀리 떨어뜨려 보십시오.


휴대폰을 사용할 때는 휴대폰이 얼굴에 닿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전화기의 먼지나 기름이 얼굴에 닿지 않도록 도와준다.




스폿 컨실러는 새로운 흠집을 숨길 필요가 있을 때 빠른 수정을 제공한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 숨기고 싶은 부위에 집중할 수 있다.


잡티 스틱은 컨실러처럼 두껍게 덮지 않고 피부가 더욱 자연스럽게 숨쉬고 치유될 수 있도록 해준다.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은 여드름을 조절하는데 더 좋은 위치에 놓이게 할 것이다.


스트레스에서 비롯되는 호르몬은 건강상의 문제를 일으킬 뿐만 아니라 안색에도 영향을 미친다.


여드름을 쉽게 조절하는 것은 스트레스 감소의 이점 중 하나일 뿐이다.


운동, 명상, 또는 약간의 편안한 음악으로 압축을 푸는 것은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스트레스는 여드름 플레어 업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스트레스 수준을 조절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여드름이 기분을 나쁘게 만들고 자존심을 빼앗을 수 있다는 것을 경험으로 알 수 있다.


이 글의 아이디어를 따라가다 보면 자신에게 좋은 것을 찾을 수 있어야 한다.